내 미디어로그   보드나라홈   커뮤니티홈   로그인
kbs072님의 미디어로그
Guest : 1 / 2,925
Scrap : 0
Rank : 133
 
since 2006. 2. 17
컴사랑
컴과 접한지는 오래되었지만.. 지금처럼 하드웨어에 관심을 갖게 ..
게시판별
 전체보기(54)
 새로운 카테고리
작성자별
페이퍼
 전체보기(0)
최근방문객
• coolbenvv
• seobongsoo
• glzhwk
• nansaeyuki
• andrew
이웃 미디어로거

유럽풍 디자인을 품은 고성능 미니케이스 발렌타인

- 새로운 카테고리 2014년 11월 28일 01:04 스크랩:0
  원본입니다.
tt.jpg
 
타이틀 처럼 디자인을 보면 볼수록 유럽풍 디자인을 품은 듯한 디자인이 한눈에 드러오네요. 럭서리 고성능 미니 케이스란 문구가 정말 잘 어울리는 케이스가 아닌가 싶네요. 좋은 제품을 접하게 해주신 쿨엔 관계자분과 ABKO 관계자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sa.jpg
CPU ---- Intel G3220
M /B ---- ECS H81H3-M4
RAM ---- 삼성 DDR3 10600 4GB * 1EA
VGA ---- NVIDIA GeForce 550TI
HDD ---- 히타치 1TB SATA-II
ODD ---- LG DVD
POWER - GPS 600W
 
js.jpg
sp.jpg
▲스펙입니다. 자세한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jp.jpg
1.jpg
2.jpg
3.jpg
4.jpg
▲제품의 박스입니다. 제품의 특징과 모양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제품은 스치로폼으로 안전하게 담겨져 있습니다. 박스상단부에는 이동시 편리하게 손잡이식으로 되어져 편리해 보입니다.
 
18.jpg
▲부속물입니다. 고무패드(USB단자를 사용안할시 사용), 선정리용 케이블타이, 나사, 스피커가 들어있습니다.
 
io.jpg
5.jpg
▲전면모습입니다. 화이트의 하이그로시 디자인이라 처음에는 좀 낮설었는데 다시 보니 블랙만 사용해 봐서 그런지 색다른 느낌이 좋네요. 화이트와 블랙의 조화가 정말 잘 이루어진 듯 합니다.
 
6.jpg
▲옆부분입니다. 보통은 벌집모양으로 가운데에 통풍구가 있는데 독특하게 아래에 네모의 모양으로 깔끔하게 장착되어져 있습니다.
 
7.jpg
▲뒷모습입니다. 깔끔하게 마무리가 잘 되어져 있습니다.
 
8.jpg
▲본체 상부입니다. 전원부가 위에 있고 각종 단자도 위에 위치해 있어 사용시에 편리해 보입니다. 깔끔하게 장착되어져 있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슬라이딩 도어의 블랙 덮개가 있음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보네요.
 
9.jpg
▲옆패넬의 아래 통풍구입니다. 깔끔하게 장착되어져 있고 또한 먼지유입을 방지하기 위한 패드가 있네요.
 
10.jpg
▲ 본체 내부 모습입니다. 넓은 내부공간과 깔끔한 마무리와 위치배열이 잘 되어져 있습니다.
 
11.jpg
▲시디롬 장착부입니다. 무나사 가이드가 있어 조립시 편리하게 장착이 가능합니다.
 
12.jpg
▲ 하드장착부입니다. 상단부에는 SDD 장착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바닥에도 SDD 장착이 가능하고 시디롬베이 아래에도 SDD 장착이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추가 하드웨어 장착시에도 큰 애로사항이 없어 보입니다. 깔끔하게 마무리가 잘 되어져 있습니다.
 
13.jpg
▲뒷부분에는 120미리 쿨러가 든든하게 장착되어져 있습니다.
 
14.jpg
▲PCI 슬롯 4개가 지원됩니다. 보통은 떼어내는 방식이라 차후에 막기가 고민인데 본 제품은 처음부터 재사용가이드방식으로 되어져 있어 좋아보입니다.
 
15.jpg
▲전면부 쿨러안쪽으로 벌집모양의 통풍구가 있어 내부 통부에 큰 도움이 될듯합니다.
 
16.jpg
▲시디롬 무나사가이드가 깔끔하게 장착되어져 있습니다. 손쉽게 장착이 가능해 보입니다.
 
17.jpg
▲하드 장착 가이드입니다. 깔끔하니 좋네요. 좌우로 닫았다 넓혔다 하는 방식으로 되어져 있음 더욱더 좋았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19.jpg
▲각종 연결 단자입니다.
 
20.jpg
▲전면부 패널입니다. 내부통풍이 잘 되도록 되어져 있습니다. 먼지 유입을 방지하기 위한 패드가 깔끔하게 마감 되어져 있습니다. 한몸이 아닌 여러개로 구성되어져있어 더욱더 멋스러움이 느껴지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21.jpg
▲전면부 LED 120미리 쿨러입니다. 깔끔하게 장착되어져 있습니다.
 
22.jpg
23.jpg
▲바닥입니다.  탈부탁이 손쉽게 되어진 먼지패트가 깔끔하게 장착되어져 있습니다. 또한 받침대가 깔끔하니 고무패드까지 장착되어져 있습니다.
 
jc.jpg
24.jpg
▲하드를 장착해 봤습니다. 약간 구부려야 하는 아쉬움이 남는 부분입니다. 좌우로 당겼다 밀었다하는 방식이면 더욱더 좋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25.jpg
▲시디롬 장착을 해봤습니다. 무나사가이드가 있어 손쉽게 장착이 가능했습니다.
 
26.jpg
▲파워를 장착하는 곳입니다. 고무패드가 장착되어져 있어 진동으로 인한 소음을 줄여줄듯합니다. 아래에는 벌집모양의 통풍구와 탈부착 가능한 먼지필터가 있습니다.
 
27.jpg
▲메인보드를 장착해 봤습니다. 큰 문제 없이 손쉽게 장착이 가능했고 PCI 재사용가이드가 있어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좋았습니다.
 
28.jpg
▲조립을 완료했습니다. 선정리 홀이 있어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졌습니다. 넉넉한 내부공간으로 큰 애로사항이 없이 장착이 가능했습니다.
 
29.jpg
▲그래픽카드의 장착시 큰 사이즈로 큰 문제없이 가능하도록 구조가 되어져 있습니다.
 
30.jpg
▲전원을 넣어봤습니다. 깔끔한 이미지에 화이트지만서도 주변과 잘 어울립니다. 블랙의 모니터와도 정말 잘 어울립니다.
 
gg.jpg
▲평범하면서도 갖출건 갖추면서도 가격대비 동급 케이스보다 매리트가 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ma.jpg
조립하면서 작은 덩치에서 나오는 럭서리와 유럽풍 디자인에 다시한번 보게되는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하이그로시와 메쉬의 조화가 디자인과 함께 잘 어울리는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다시금 좋은 제품을 사용하게 해주신 관계자분께 감사드립니다.
보드나라 회원은 미디어로그 가입에 관계없이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단 로그인은 보드나라 홈페이지서만 가능하며, 미디어로그 상단에서는 미디어로그 가입자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수정 : 7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