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미디어로그   보드나라홈   커뮤니티홈   로그인
kbs072님의 미디어로그
Guest : 1 / 3,045
Scrap : 0
Rank : 133
 
since 2006. 2. 17
컴사랑
컴과 접한지는 오래되었지만.. 지금처럼 하드웨어에 관심을 갖게 ..
게시판별
 전체보기(54)
 새로운 카테고리
작성자별
페이퍼
 전체보기(0)
최근방문객
• coolbenvv
• seobongsoo
• glzhwk
• nansaeyuki
• andrew
이웃 미디어로거

유무선의 장점과 듀얼센서를 장착한 맥스틸 X300

- 새로운 카테고리 2015년 2월 1일 20:17 스크랩:0
  원본입니다.
TT.jpg
 
PC를 사용하면서 보통은 마우스를 중저가를 많이 사용했었는데 어떤 제품은 오랜시간 사용하면 손이 절리거나 아픈기억이 있었습니다. 게임상에서도 클릭과 위치클릭한번 미스로 아쉬웠던 기억이 있는데 기능도 매우 중요하지만 마우스는 정말 그립감이 좋고 손에 딱 맞아야 편하드라구요. 맥스틸 X300 제품을 보는순간 정말 그립감이 좋고 독특하면서도 많은 기능을 담고 있는 제품인듯합니다. 좋은 제품을 접하게 해주신 쿨엔조이 관계자분과 컴웨이 관계자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sa.jpg
CPU ---- Intel G3220
M /B ---- ECS H81H3-M4
RAM ---- 삼성 DDR3 10600 4GB * 1EA
VGA ---- NVIDIA GeForce 550TI
HDD ---- 히타치 1TB SATA-II
ODD ---- LG DVD
POWER - GPS 600W
 
js.jpg
SP.jpg
▲스펙입니다. 자세한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jp.jpg
1.jpg
2.jpg
3.jpg
4.jpg
▲제품의 박스입니다. 제품의 특징과 모양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실제 본체까지 보이고 케이스가 독특하니 다시금 눈이 가게 만드는 효과가 있네요.
 
5.jpg
6.jpg
▲마우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박스에도 담겨져 있네요. 보기만해도 많은 기능을 담고 있는 제품인 듯 합니다. QR코드가 있어서 스캔해서 홈페이지에 접속도 가능하네요. 홈페이지에서 설정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도록 되어져 있네요.
 
7.jpg
8.jpg
▲박스가 정말 독특하네요. 박스가 좌우로 움직이기에 본체 모습도 보고 제품 보호도 되고 보기 좋네요.
 
9.jpg
10.jpg
▲겉포장을 오픈해도 안에 플라스틱으로 한번더 포장되어져 있네요. 제품 보호에 많은 배려가 보입니다. 깔끔하니 담겨져 있네요.
 
10-1.jpg
11.jpg
12.jpg
13.jpg
▲박스안에는 연결선과 거치대가 들어있네요. 보통은 본체에 연결되어져 있는 타입이지만 본 제품은 유무선이 가능한 제품이기에 분리형으로 되어져 있네요.
 
14.jpg
15.jpg
▲거치대 모습입니다. 깔끔하면서도 독특하니 보기 좋네요.
 
16.jpg
17.jpg
▲연결선입니다. 쉴드처리 되어져있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연결부위도 깔끔하게 처리되어져 있네요.
 
18.jpg
19.jpg
21.jpg
22.jpg
20.jpg
▲본체모습입니다. 고급부품을 사용한 매리트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디자인과 기능이 정말 잘 어울려진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유무선과 듀얼 센서는 본 제품의 가장 두드러진 기능중 하나가 아닌가 생각되어지네요. 바닥에 유무선 기능 스위치가 있어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되어져 있습니다.
 
23.jpg
▲거치대에 올려보았습니다. 깔끔하면서도 독특하니 좋네요. 본체 충전을 할 수 있도록 되어져 있습니다.
 
24.jpg
25.jpg
26.jpg
▲박스부터 독특하더니 제품설명서까지도 독특함이 느껴집니다. 깔끔하면서도 독특하니 좋네요.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어 사용시 큰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27.jpg
28.jpg
▲기존 사용중인 마우스와 비교해 봤습니다. 보기만해도 정말 색다른 느낌과 디자인이 보기도 좋네요.
 
29.jpg
29-1.jpg
▲본제품은 절전기능까지 담고 있네요. 2초동안 사용을 안하면 LED가 꺼지고 손을 대면 다시 들어오네요.
 
30.jpg
▲거치대에 연결을 했습니다. 거치대가 충전역할도 하지만 수신기역할까지 하니 일석이조인듯합니다. 보통은 무선마우스라면 밧데리 교체에 수신기가 USB로 되어져있어 분실우려도 있고 다소 불편함이 있었는데 본제품은 거치대가 충전기 역할과 수신기역할을 하니 정말 편리하고 좋네요.
 
31.jpg
▲마우스에 연결을 해봤습니다.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고 좋네요. 그렇다고 헐거워서 빠지거나 그러지는 않고 좋네요.
 
32.jpg

 
33.jpg
▲옆부위에도 독특하게 LED가 보입니다. 네 개의 버튼으로 게임시에 활용하면 좋겠네요. 위치도 적당하니 사용하기 좋은 위치인듯합니다. 위에는 LED on/off DPI변환 버튼이 있습니다. 손쉽게 변환이 가능하고 깜빡임으로 변화모습을 알수 있도록 되어져 있습니다. DPI 변환시에 색상으로 표현되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을 해봤습니다.
 
35.jpg
36.jpg
▲거치대에 연결을 하면 블루의 LED가 화려하니 보기도 좋네요.
 
34.jpg
40.jpg
▲다양한 게임을 하고 있지만 정말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기능이 정말 독보이는 제품이네요.
P.jpg
P1.jpg
P2.jpg
P3.jpg
P4.jpg
P5.jpg
P6.jpg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손쉽게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클릭으로 설치를 마치면 위에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마우스의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설정할 수 있어 좋네요. 영문버전이라 한글버전으로만 나오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어려운 영문은 아니라서 큰 문제는 없지만 그래도 한글로 나오면 거부감이 없기에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GG.jpg
▲마우스를 사용하면서 사용전에는 왜 굳이 가격대가 높은 제품을 사용할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사용해보니 이제는 왜 좋은 제품을 사용해야하는가라는 생각이 드네요.
 
ma.jpg
박스부터 독특해서 눈길이 가더니 사용하면서 유무선의 매력과 듀얼센서의 매력에 다양한 기능에 정말 다시금 눈길을 가도록 하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많은 기능과 독특함에 큰 평가를 하지만 가격이 조금 평범하지 못해서 아직은 많은 분들이 접하기에 아쉼이 남네요. 가격만 잘 조정되어진다면 정말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기존 무선마우스는 밧데리교체에 수신기 USB타입이라 잘못하면 수신기를 분실하는 경우도 있고 아쉼이 있었는데 본 제품은 밧데리 충전식일체형에 충전기식 거치대가 수신기 역할까지 하니 일석이조의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유무선의 장점을 정말 잘 살린 제품이 아닌가 생각되어지네요.
보드나라 회원은 미디어로그 가입에 관계없이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단 로그인은 보드나라 홈페이지서만 가능하며, 미디어로그 상단에서는 미디어로그 가입자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수정 : 7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