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미디어로그   보드나라홈   커뮤니티홈   로그인
rabeca님의 미디어로그
Guest : 1 / 1,938
Scrap : 0
Rank : 0
 
since 2006. 2. 17
게시판별
 전체보기(465)
 리뷰작성
 관심글들
작성자별
페이퍼
 전체보기(0)
최근방문객
• deathesp
• potatotree
• 감자나무
• lswrome
• marine
이웃 미디어로거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Z-700S Bucks _ 컬러풀한 감성으로 거듭난 USB전원

- 리뷰작성 2014년 6월 20일 18:08 스크랩:0
  원본입니다.
001.png

원색컬러의 인테리어소품 같은 USB전원 2ch 스피커 Britz BZ-700S Bucks

컴퓨터 스피커 없을 수 없지만 대부분의 제품이 검정색이거나 조금 가격이 있는 제품은 우드색상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여기에 강력한 레드와 옐로우의 색상으로 또 스피커는 블랙포인트로 되어
꼭 어느나라의 국기가 상상이 되는 디자인적으로 인테리어 소품처럼 느껴지는 화려한 스피커가 있습니다.
현재 오픈마켓에서 가격은 2만원중반대이고 배송비를 포함해도 3만원을 넘지 않는
괜찮은 가격대의 제품이라 생각되는 브리츠의 스피커 제품을 소개하겠습니다.
제 블로그 방문 또는 제 리뷰를 많이 보셨던 분들은 스피커도 종종 사용을 해보게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리츠의 브랜드라 더 관심을 갖게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리고 이전부터 왜 검정색이어야하지? 하는 생각이었는데 좋은 디자인으로 만나게 되내요



002.png

패키지를 보면 작은 크기이지만 꽤 고급스럽고 색상표현이 잘 되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브리츠는 패키지로도 항상 마음에 드는 편인데요 이번 제품도 꽤 신경을 쓴 듯함이 보여집니다.
솔직히 상품이 좋아도 먼저 접하는 첫만남은 패키지라 패키지의 중요성을 전 항상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패키지 부분에서는 항상 마음에 드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003.png

디자인을 바로 살펴보면, 제품의 색상이 조금 독특한 편입니다.
이유는 일반적으로 좌우 색상을 같게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언발란스하게 좌우측 색상이 다릅니다.
왼쪽 스피커는 레드를 오른쪽 스피커는 옐로우를 선택한 것입니다.
red와 yellow의 조화라 어떻게 보면 원색적이라 촌스럽다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 지 모르지만,
실제로 책상위에 있다고 생각하면 모니터도 무채색 키보드도 무채색 다 무채색이고
포인트가 없는 경우가 많은데 스피커가 책상의 포인트가 되어 예쁘게 보이지 않을까요?
메인 유닛 부분은 스피커도 노란색으로 처리되어 산뜻함을 더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음 같아선 저 나사도 풀어보고 싶었지만 나사부분에 드라이버 자국 생기는게 싫어서 참기로 했습니다.



004.png

제품은 측면에서 보면 전면은 약간의 사선형태를 보이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제품 아래쪽은 전면이 11cm를 조금 넘고 측면은 약 11cm정도 됩니다. 상단은 물론 그보다 좁죠.
그리고 높이는 18cm가 조금 넘습니다. 실제 스피커 크기로 본다면? 작은 편은 아니라 할 수 있겠습니다.
컴퓨터용 스피커 특히 데스크탑으로 책상위에 놓는 스피커 사이즈로는 어느정도 크기가 있는
편이지만, 그만큼 소리라던게 인테리어적 성격으로 본다면 나쁘지 않을 듯합니다.



005.png

노란쪽 스피커가 메인 컨트롤러가 달려 있으며, 우측 스피커입니다.
볼륨 및 헤드폰 마이크 단자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이얼방식의 스위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피커를 보면 나사로 조여서 고정이 되어 있으며,
하단에는 고무로 4곳에 마무리를 하여 미끌림 방지 및 진동 방지(?)에 약간 도움이 됩니다.



006.png

조금 아쉬운 부분으로는 스피커의 선도 검정색이 아니라 컬러가 적용되었더라면? 하는 생각이 드내요
제목에도 썼지만 전원은 USB 방식으로 별도의 전원을 사용하지 않는 다는 점은 편리한 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모양이나 기타 내용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스펙을 안 썼죠?
우퍼는 3인치에 4옴 스피커를 사용하고, 트위터라 해야하나요? 그건 1인치를 사용합니다.
출력은 RMS 2W 2채널이라 USB 전원이니 아주 큰편은 아닐 수도 있겠죠.
진짜 중요한 소리를 들어볼 시간입니다.
컴퓨터 볼륨은 50% 스피커 자체 볼륨도 약 50%, 스피커와 촬영한 갤럭시 S4와는 약 60cm정도 떨어졌습니다.
음악은 심태한님의 레인이라는 곡입니다.







‘이 사용기는 Britz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보드나라 회원은 미디어로그 가입에 관계없이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단 로그인은 보드나라 홈페이지서만 가능하며, 미디어로그 상단에서는 미디어로그 가입자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수정 : 7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