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미디어로그   보드나라홈   커뮤니티홈   로그인
rabeca님의 미디어로그
Guest : 1 / 1,964
Scrap : 0
Rank : 0
 
since 2006. 2. 17
게시판별
 전체보기(468)
 리뷰작성
 관심글들
작성자별
페이퍼
 전체보기(0)
최근방문객
• deathesp
• potatotree
• 감자나무
• lswrome
• marine
이웃 미디어로거

아이나비 새로운 블랙박스 QXD 900 View 신제품 발표회에 참석하였습니다.

- 리뷰작성 2014년 6월 23일 17:43 스크랩:0
  원본입니다.
001.jpg

아이나비 블랙박스 900 view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이나비의 새로운 블랙박스 QXD 900 View 를 다른분들 보다 먼저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바로 신제품 발표회에 참석을 한 것 인데요
사용을 아직 해보지는 못하고 제품만 보고 나와서 조금 아쉽지만 저도 곧 장착할 예정입니다.
QXD 900 View 를 제공 받아서 장착할 예정이거던요.
신제품 발표회장의 모습을 짧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002.jpg

보통 가족끼리 가지는 않는데 이번에는 아들과 와이프도 같이 방문을 하였습니다.
아직은 행사 시작 전이라 후방카메라라만 보이고 실제 중요한 블랙박스는 없내요
아들도 심심한지 뒹굴뒹굴.... 미안해^^



003.jpg

제 본명은 슬쩍 숨기고!! 닉네임은 아이마라고 합니다. 몇몇 커뮤니티는 한글 아이마 또는 영문 aima, aimakorea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개해주시는 여성분이 나오고 꽤 귀여운 미모를 가지 신 분인데 키가 작아서 레이싱 모델 오니 부러워하시는 것 같더군요.
작아도 귀엽고 예쁘기만 하십니다. 키 작다고 기 죽지 마세요...^^ 저도 180 안되니 ... 3cm모자랍니다.
옛날 방송에서 이x경 이라는 여자분이 루저라고 한 루저키내요. 그분 잘 지내시려나?? 이제는 거의 잊혀졌죠 .
사실 키가 모델이 아니라면 중요하지 않다는게 제 생각이고 우리나라처럼 키 강조하는 나라가 얼마나 있는 지 모르겠내요
본론으로 돌아와서 소개 영상이 돌아가고 나서 짜잔 제품 공개가 이루어졌습니다.
조금은 아쉬운 부분도 있는 데 바로 이전 제품과 차별화 부분입니다.
제품명이 900이니 비슷한 것이 문제될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출시되었으니 디자인 차별화가 있었을 줄 알았는데
그렇지 못한 부분은 아쉽지만 지금도 충분히 고급스럽고 디지털 카메라와 같은 외모를 가진 제품입니다.



004.jpg

좀 더 확대해서 볼까요?? 디자인에 대해서는 다시 언급할 것이지만, 전면 블랙박스는 가죽느낌이 나는 하우징(가죽은 아닙니다)
의 실버가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고, 화면이 달려서 크기가 크기 때문에 아무래도 블랙박스의 느낌보다는
디자인만 보면 디지털 카메라와 같아서 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디자인입니다.
그러나 블랙박스가 안에서 잘 보이는 것도 아니고 외부에서도 보이는 것은 아니니 디자인이 주요 구매 포인트가 되지는 않을 수도 있습니다.
후방카메라는 이전 제품과 크게 차별화되지 않고 원통형의 블랙바디를 가지고 있습니다



005.jpg

아이나비 관계자분들의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특히 정말 열심히 소개해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006.jpg

설명해주시는 중간 중요한 부분이 나오더군요. 전후방 Full HD 화질에 각각 30fps가 나오는 화질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실제로 아직 영상을 본 것은 아니니 이정도만 일단 각설하고요.
소니 센 서를 사용했다 하는데 소니 센서의 우수성은 많은 제품들의 채택으로만 봐도 알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CPU는 암바렐라? 솔직히 저는 모르는 제품이지만 타사에서도 이회사의 제품을 사용한 곳이 있다고 합니다.
물론 아이나비 QXD 900 view 에 적용된 CPU가 최근, 최상위 제품 으로 알고 있습니다.
게다가 차선 이탈 경고, 음성인식, 안전운행 정보 등에 아이나비에서 강조하는 듀얼 저장 기능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펙으로 보면 아이나비 최고이고 국내에서 판매하는 블랙박스 중에 한손 안에 꼽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007.jpg

제품에 대한 포토타임이 이어지고, 레이싱 걸 분이 아이나비 제품 모델로도 활동해주셨습니다.
레이싱 걸 분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관심이 없어서, 저 분께는 미안하지만 솔직히 별로 사진 촬영 이 많지 않으신 듯해서
저도 찍긴 했으니 올려 봅니다. 그래도 아이나비에서 배려한다고 바쁜 레이싱 걸분을 모셔오셨내요



008.jpg

DP 코디의 의미는 잘 모르겠지만 몇가지 테마를 찾아서 전시하셨다고 합니다.
솔직히 차에서 사용하는 것이고 휴대용 제품도 아닌데 왜 이런 컨셉으로 전시가 되었는데 지 잘 모르겠지만,
제품 자체는 그만큼 고급스러운 것을 부인하고 싶지는 않내요



009.jpg

레이싱 걸 분은 포토존 외에 차량 옆에서도 포즈를 취하셨는데, 아무튼 그래서 한장 더..
저 레이싱 걸 별로 안 좋아한다고 남자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저도 여자 좋아합니다^^ 아무튼 제 아들은 전시된 BMW 2대를 번갈아 옮겨 타면 신나했습니다.
아무래도 차주분들은 따로 있으셨을텐데 죄송합니다. 너무 좋아하내요^^



010.jpg

제가 아는 블로거분들도 오시고, 간단한 상품도 받으셨는데운 없는 아이마는 영화 예매권을 받아오지 못하였습니다.
영화 머 그까이꺼 집에서 보죠...(TT) 아무튼 상품 받으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
신제품 발표회는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그래도 신경 많이 쓴 흔적이 보이는 좋은 행사였던 것 같습니다.
저희처럼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있었는데, 제 아들은 아직 어려서 좀 지루해한 감이 있지만 그래도 즐거운 나들이 겸 행사였던 것 같습니다.
집에 가는 길에 그냥 갈 수 없어서 제가 일하는 직장에 가서 운동장에서 축구공을 아들이랑 한시간정도 차고
가는 길에 외식도 하고 집에 들어오니 녹초가 되었내요.
더운 날 축구를 한시간 .. 힘에 붙입니다.

지금은 월드컵 기간이고 이제 1무 1패라 마지막 경기가 매우 중요한 데 좋을 결과 있으 려나 모르겠내요
축구를 별로 안 좋아하다보니 월드컵도 안 보는 아이마가 그래도 16강은 갔으면 좋겠다는 생각 하면서
신제품 발표회장 방문기를 마칩니다.

본 리뷰는 (주) 팅크웨어 아이나비에서 체험 제품을 무상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보드나라 회원은 미디어로그 가입에 관계없이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단 로그인은 보드나라 홈페이지서만 가능하며, 미디어로그 상단에서는 미디어로그 가입자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수정 : 7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