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미디어로그   보드나라홈   커뮤니티홈   로그인
rabeca님의 미디어로그
Guest : 1 / 1,903
Scrap : 0
Rank : 0
 
since 2006. 2. 17
게시판별
 전체보기(463)
 리뷰작성
 관심글들
작성자별
페이퍼
 전체보기(0)
최근방문객
• deathesp
• potatotree
• 감자나무
• lswrome
• marine
이웃 미디어로거

[QXD 900 View 야간 시내 영상 #05] 아이나비 차선이탈경보 기능을 갖춘 전후.

- 리뷰작성 2014년 7월 13일 18:49 스크랩:0
관련링크: http://blog.naver.com/rabeca/220059306477 원본입니다.
001.jpg
 
블랙박스의 또 한번의 진화 2채널 FullHD 블랙박스 QXD 900 View

블랙박스의 품질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저는 생각하는 부분이 야간 화질인데요
이제 야간 화질을 직접 볼 것입니다.
제 차량은 전방 루마 스타 50% 선팅이 되어 있으므로 선팅이 없는 차와는 화질이 다를 수 있습니다.
후방은 역시 루마스타 15%의 선팅이 되어 있으며, 감안하여 영상을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정은 기본설정 상황입니다.




야간으로 밤 12시가 다 된 시간이라 차가 없내요 가로등이 있고 그래도 밝은 편이라 좋은 영상입니다.
다만 노이즈는 좀 많은데 야간에 노이즈 없는 블랙박스 영상은 없다고 보셔도 되지요.
빛번짐은 약간 있으니 머 수긍할 정도는 되리라 생각됩니다.




후방은 전방과 같은 장소인데도 선팅 영향도 크다보니 많이 어둡게 보여집니다.
그러나 다른 차량이나 건물 조명 등이 없는 곳이다 보니 더 어둡다고 느껴집니다.




시간이 늦어도 차량들이 좀 있는 곳이고 그러다 보니 첫 영상보다는 밝은데요,
근거리에 있는 전방 차량 번호 인식도 가능하고, 상황파악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선팅영향으로 아무래도 조금 더 노이즈가 많고, 빛번짐도 있는데,
선팅이 없다면 지금보다는 조금 적겠죠?




뒷면은 그래도 많은 아쉬움이 있는데, 노이즈도 많고 빛번짐도 많은데 진한 선팅의 영향도 크겠죠.
그래도 조금 더 개선을 할 수 없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역시 야간 주행영상으로 차량이나 주변 조명으로 인해서 비교적 밝은 곳에서는
선명한 영상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이즈 부분도 밝은 곳에서는 줄어드는 것은 당연하겠죠.




마지막으로 동일 상황의 후방영상입니다.
기본설정상태로 조만간에 밝기를 조정하여 다시 테스트한 영상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좋다 나쁘다 이야기하는 것보다는 영상이나 기능들에 대한 글들을
앞으로도 계속 작성을 할 것이기 때문에 직접 보시고 판단하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http://blog.naver.com/rabeca 에서 다른 관련영상도 보실 수 있습니다.


본 리뷰는 (주) 팅크웨어 아이나비에서 체험 제품을 무상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보드나라 회원은 미디어로그 가입에 관계없이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단 로그인은 보드나라 홈페이지서만 가능하며, 미디어로그 상단에서는 미디어로그 가입자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수정 : 7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