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미디어로그   보드나라홈   커뮤니티홈   로그인
rabeca님의 미디어로그
Guest : 1 / 1,846
Scrap : 0
Rank : 0
 
since 2006. 2. 17
게시판별
 전체보기(458)
 리뷰작성
 관심글들
작성자별
페이퍼
 전체보기(0)
최근방문객
• deathesp
• potatotree
• 감자나무
• lswrome
• marine
이웃 미디어로거

레이저 나가 _ MMO RPG 게임을 위해 태어난 RAZER NAGA 2014

- 리뷰작성 2014년 8월 11일 04:11 스크랩:0
  원본입니다.
001.jpg

8200DPI 4G 센서를 채용한 게이밍 마우스 RAZER NAGA 2014

게임용 마우스는 좀 더 빠르고 정확한 움직임을 위해서 중요한 입력 디바이스 중 하나입니다.
일반 마우스도 게임하는데 지장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겠죠?
그러나 실제로는 빠른 움직임 정확한 포인팅이 아주 짧은 순간을 좌우하는 게임에서는
죽고 사는 타이밍일 수도 있습니다.
또 RPG 게임에서도 여러 적을 타겟팅한다던가 여러 상황에서 매우 중요한 순간을 좌우할 수 있습니다.
RAZER는 아는 분들은 알고 계신 브랜드라 생각합니다.
가격대는 8만원대가 최저가라 일반 마우스에 비하면 꽤 가격 차이가 나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한 값어치를 할 지는 사실 사용하실 구매자가 판단할 내용일 지도 모르지만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002.jpg

패키지는 요즘 만리의 그래픽카드를 소개하고 있는데 비슷한 느낌이지만 같은 회사는 아닙니다.
물론 유통사는 같은 웨이코스이지만,
Razer Naga 제품은 제가 이전에 사용해 본 마우스랑 차이가 나는 부분이 있습니다.
번호패드가 붙어 있는 부분이 조금 색다른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용에 편리할까? 불편할까? 솔직히 몇일 사용해 본 것으로는 알기 어려운 부분이지만
잘 활용한다면 좋을 것 같긴 하지만 적응하려면 시간이 필요할 것 같긴 합니다.
패키지는 블랙과 그린의 조화로 제품의 이미지를 그대로 살려주긴 합니다.



003.jpg

패키지를 열면 상자 안에 보물이 들어 있듯이, 짜잔 나타나며, 제품의 특징이 전체적으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조금 독특한 것은 설명서인데요 설명서가 너무 예쁘게 들어 있내요.
카드형태로 박스 밑에 사진처럼 고정되어 들어 있습니다.



004.jpg

제품 구성의 설명서와 스티커, 마우스 이렇게 포함되어 있는데,
설명서는 이야기 드린 것처럼 카드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005.jpg

마우스의 엄지 손가락이 있을 부분에는 넘버패드가 1-12까지 달여 있으며,
상단의 휠, 그리고 2개의 기능 버튼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검정색의 기본 바디에 녹색의 LED가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올려주고 있습니다.
마우스의 형태는 인채공학을 바탕으로 되어 있다는데 위쪽으로 갈 수록 다시 상승하는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보통 위쪽은 아래쪽으로 떨어지는 디자인이 많은데 끝이 살짝 올라간 형태로 되어 있내요.



006.jpg

USB의 선은 약 2.1미터로 좀 긴 편이며, 패브릭이라서 꼬임을 어느 정도 방지해주고 있는 선을 채택하였습니다.
LED는 강한 편은 아니며, 휠은 좌우 조작이 가능한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007.jpg

넘버패드는 각각의 모양이나 방향이 조금씩 다르게 되어 있어서 보지 않고도 구분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휠은 위에서도 이야기했듯이 좌우로 조작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은 좌우클릭 부분에 약간의 굴곡을 만들어서 손가락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하는 듯하며
재질은 무광으로 미끌림도 크지 않은 듯합니다.
또한 디자인적으로도 좋아 보일 수있도록 라인이 되어 있는 부분도 있다 생각합니다.



008.jpg

바닥 부분은 머 특별한 것은 없지만 코드가 연결된 앞쪽에는 타공망 같은 부분이 있는데,
아마도 디자인때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엄지 반대쪽에는 미끌림 방지를 위하여 처리가 되어 있고, 손을 올려보면 매우 편리합니다.
무게는 조금 묵직한 편인데 저울이 없어서 확인을 못 해서 조금 아쉽내요.



009.jpg

마우스의 크기는 길이 : 약12cm, 폭: 약75mm, 높이는 약 45mm 정도 됩니다.
물론 스펙상 더 정확한 크기는 119*75*43 으로 되어 있습니다.
넘버 패드 부분은 서로 엇갈려서 되어 있는 것은 버튼 위치를 손가락으로도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010.jpg

스펙도 보이시나요? 무게는 135g이라고 박스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마우스 형태상 왼손잡이는 사용하기 어려울 수 있는데, 설명서를 보니 왼손잡이용 마우스가 별도로 있습니다.
왼손잡이라 해도 대부분 마우스는 오른손으로 사용하니 이 부분은 필요없을 지도 모르겠지만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라고 할 수도 있겠습니다.



011.jpg

조금 색다른 부분은 바로 마우스만 연결하면 관련된 소프트웨어 설치가 진행된다는 점인데요
사이트에 일일히 접속해야할 필요가 없어서 편리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누르게 되면 설치가 진행되며 여러가지 제품 특징이 소개됩니다.
매크로, 애드온 등 여러가지 기능 설정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것은 좋은 점 중 하나인데요
대부분 지원을 하기 때문에 독특한 장점은 아닐 지 몰라도 마우스 연결만 해도 설치된 다는 부분은
편의성면에서 좋은 점 중에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012.jpg

프로그램 설정은 사용자 지정을 통하여 버튼 설정과 성능 조절, 조명과 마우스의 성능 보정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한글로 되어 있기도 하지만 실제 마우스 사용하면서 조정해야하니 이정도만 소개합니다.



013.jpg

별도로 매크로와 애드온을 지원하는데 매크로와 애드온은 게임시 매우 유용한 기능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기타 설정 부분은 게임에 유용한 부분이라 게임을 좀 더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구매시 꼭 설정하시기 바라며 마우스 한번 추천하고 갑니다.


본 리뷰는 (주)웨이코스로부터 체험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보드나라 회원은 미디어로그 가입에 관계없이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단 로그인은 보드나라 홈페이지서만 가능하며, 미디어로그 상단에서는 미디어로그 가입자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수정 : 7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