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미디어로그   보드나라홈   커뮤니티홈   로그인
rabeca님의 미디어로그
Guest : 1 / 1,903
Scrap : 0
Rank : 0
 
since 2006. 2. 17
게시판별
 전체보기(463)
 리뷰작성
 관심글들
작성자별
페이퍼
 전체보기(0)
최근방문객
• deathesp
• potatotree
• 감자나무
• lswrome
• marine
이웃 미디어로거

국내기술로 제작된 툴앤툴의 휴대용 60인치 롤 스크린

- 리뷰작성 2014년 8월 29일 23:03 스크랩:0
  원본입니다.

001.jpg


휴대에 편리한 롤스크린을 찾으시나요? 국내기술로 제작된 툴앤툴 스크린은 어떠신가요?


이런저런 제품을 체험해 보았지만 스크린을 경험해 보긴 처음인 듯합니다.
사실 제가 결혼하기 전에 독립할 때 장만했던 첫번째 아이템이 바로 홈시어터와 프로젝터, 스크린이었습니다.
영화를 좋아하기도 하였고, 혼자 있다보니 심심할때 영화만큼 시간 때우기 좋은 것도 없겠지요.
그래서 꽤 거금을 주고 프로젝터를 샀었는데 스크린도 중요해서 120인치 롤스크린을 구매했었습니다.
사실 일반 롤스크린보다 더 밝기가 좋은 제품으로 DA-LITE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천정에 고정을 해도 이게 무게가 꽤 많이 나가서 피스 2개로는 사용하다 무게를 버티지 못하고
조금씩 피스가 빠져나오기도 하더군요.
그런데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60인치라 크기도 작긴 하지만 철제가 아닌 알루미늄이라 가벼운 제품이더군요.
무게감이 크지 않은 제품으로 현재 80인치까지만 나오긴 하지만 현재 60인치는 750g, 80인치는 1130g으로 가볍습니다.




002.jpg


패키지를 보면 툴앤툴이 표시되어 있는데, 사실 제가 아는 툴앤툴은 공구판매하는 곳으로 알고 있었는데
스크린 제품도 나오고 있었내요.
솔직히 툴앤툴의 드릴 제품이 꽤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탐나는 제품도 있더군요. 바로 광택 패드로 드릴에 연결해서 왁스 작업할 때 사용할 수 있겠더군요.
드릴의 성능도 따라와줘야하긴 하겠지만 한번 사용해 보고 싶은 제품이내요.
http://www.itoolntool.com << 관심이 있으신 분은 여기에 접속해 보세요.
저도 관심이 있는데, 사용해 볼 기회없나요? 담당자님~~^^




003.jpg


제품 마무리는 꽤 꼼꼼한 듯한데요 봉의 끝에는 둥글게 마무리되어 휴대시에도 좋고,
다칠 위험도 줄어들 듯합니다.
스크릴을 말고 있는 벌크로?찍찍이? 이건 두개를 이어붙인 제품이라 향후에는 하나짜리로 만들어 주세용^^
스크릴능 끈형태와 고리형태로 고정할 수 있는데, 고리는 2개 제공되며 레일이 있어서 좌우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004.jpg


벽에 걸어둔 상태로 오래 걸어두면 스크린은 짠~~ 하고 더 펴질텐데 아무래도 말아둔 상태였던거라
약간의 주름은 있습니다만, 펴서 걸어두면 저런정도는 거의 펴지죠




005.jpg


스크린의 색상 비교를 위해서 더블A의 A4용지를 좌측에 놓아 보았습니다.
A4용지보다 밝지는 않지만 이정도면 머 나쁘지 않은 정도 아닐까 생각됩니다.




006.jpg


일부러 스크린보다 크게 영상을 틀어보았습니다.
솔직히 60인치 스크린은 크지 않은 스크린인 것은 다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가로폭은 1219mm 높이는 914mm 로서 휴대용의 목적에 맞게 캠핑이나 여행시 작은 프로젝터를 활용하여
영화를 즐기는 목적으로 사용하면 좋을 듯한 스크린이라 생각됩니다.
그러나 스크린이 없는 경우와 있는 경우를 비교하기 위해서 일단 조명을 끈 상태에서 작동시켜 보았습니다.
워낙 밝은 편인 프로젝터라 스크린이 아닌 부분도 밝기가 좋은 편이긴 하내요.
그러나 스크린이 있는 부분이 더 선명합니다만 사진으로 표현이 조금 어렵긴 하내요




007.jpg


이번에는 조명을 켠 상태라 아무래도 밝기가 좀 달라졌죠?
노출은 자동으로 놓고 찍었기 때문에 조명을 켠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주변이 어두워보이죠?^^
아무튼 스크린의 밝기 확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08.jpg


스크린을 담을 수 있는 가방도 이번에 제공되었는데 원래는 별매품입니다.
스크린을 휴대하려면 아무래도 케이스가 필요하겠죠? 40-80인치까지 수납이 가능하며,
어깨 끈이 있어서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채결은 버클타입인데 상단부에 두곳이 있어서 버클 두개로 고정을 하지만 약간은 엉성해 보이긴 합니다.
그러나 머 40-80인치 사용 제품이라 딱 맞춰서 나올 수가 없겠죠.
최근 스마트빔처럼 작은 프로젝터들이 나오다 보니 캠핑시 프로젝터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스크린을 이용한다면 더 좋은 화질을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됩니다.
그러나 80인치는 크기가 커서 차에 넣을 때 공간이 꽤 필요합니다.
약 1.7 미터 길이의 봉을 넣을 수 있어야하기 때문에 승용차 운전자라면? 아무래도 60인치 급을 선택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스탠드까지 가지고 간다면 더 편리하게 영화를 보실 수 있겠죠?
휴대용 스크린으로 국내기술에 밝기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할 수 있겠내요.



본 리뷰는 (주)디엘코리아/툴앤툴 로부터 체험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보드나라 회원은 미디어로그 가입에 관계없이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단 로그인은 보드나라 홈페이지서만 가능하며, 미디어로그 상단에서는 미디어로그 가입자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수정 : 7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