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미디어로그   보드나라홈   커뮤니티홈   로그인
rabeca님의 미디어로그
Guest : 1 / 1,966
Scrap : 0
Rank : 0
 
since 2006. 2. 17
게시판별
 전체보기(469)
 리뷰작성
 관심글들
작성자별
페이퍼
 전체보기(0)
최근방문객
• deathesp
• potatotree
• 감자나무
• lswrome
• marine
이웃 미디어로거

톡톡튀는 디자인의 아웃도어 블루투스 스피커 자전거 타고 다닐 때 딱이내요 HAJEN PIC

- 리뷰작성 2016년 3월 29일 01:48 스크랩:0
  원본입니다.

001.jpg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자출족에게 어울리는 작은 크기 블루투스 스피커 하젠 피코

 

전 자전거로 출퇴근을 4-5일정도 현재 하고 있는 데 출퇴근 시 지금까지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사실 이어폰을 끼우고 있으면 안전에 방해가 되니까 종종 이어폰을 끼우면 안 되겠다 생각은 했지만,
실제로는 이어폰을 안 하기는 한시간정도 거리가 심심하기도 하였던 차에 좋은 제품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스피커의 가격은 2만원대 중후반으로 거치대 포함하면 3만원을 넘긴 하겠죠.

 

 

 

002.jpg

패키지는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스피커가 잘 보여지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적으로는 톡톡튀는 형태를 잘 보여주도록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003.jpg

패키지의 주변을 보면 제품 스펙에 대해서 나와 있는데 1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고,
음악재생 외에 통화도 가능한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출력은 3W로 혼자 자전거 타고 다니면서 듣기에는 적절한 정도라 판단됩니다.

 

 

 

004.jpg

구성품으로는 스피커 본체와 설명서, 충전용 마이크로 5핀 케이블, 자전거 거치대와 스트랩이 있습니다.
그리고 육각렌치는 자전거 거치대 때문에 제공되었습니다.

 

 

 

005.jpg

제품은 총 5가지로 출시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블루로 가장 무난한 색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검정이나 흰색보다는 컬러풀한게 좋지 않을까요? 약 7cm의 정방형으로 타공철망을 커버로 하고 있습니다.
중앙부분에는 PICO라는 제품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006.jpg

각 측면을 보면 볼륨 및 외부 입력단자, 스트랩 연결부, 전원 및 재생 컨트롤, 그리고 마이크와 충전단자를 제공합니다.

 

 

 

007.jpg

제품 후면은 4개의 뽈록한 발 같은게 달려서 진동을 흡수하거나 하는 역할을 하고,
제품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는데 2015년 12월 30일 생산 제품인가 봅니다.

 

 

 

008.jpg

실제로 제품을 보면 7cm라 하긴 조금 작은 느낌인대요 패키지에는 72mm로 표기되어 있내요.
자전거 거치대 고정부분의 크기는 약 3cm정도이고 제품이 작동중에는 LED 녹색과 파란색으로 알려줍니다.

 

 

 

009.jpg

음질은 딱 적당한 수준이지만, 음량은 큰 편은 아닌데, 서있거나 할 때 음악 듣는 걸로는 충분하지만
아무래도 주행 중에는 주변의 소음도 있고 하다보니 저만 딱 들리는 정도? 수준이라 오히려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는 별로 없으리라 봅니다.
비싸지 않은 가격에 좋은 가성비를 보여주는 블루투스 스피커 하젠 피코 추천하고 갑니다.

 

 

 

본 리뷰는 HAJEN에서 체험 제품 PICO를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보드나라 회원은 미디어로그 가입에 관계없이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단 로그인은 보드나라 홈페이지서만 가능하며, 미디어로그 상단에서는 미디어로그 가입자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수정 : 7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