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미디어로그   보드나라홈   커뮤니티홈   로그인
rabeca님의 미디어로그
Guest : 1 / 1,964
Scrap : 0
Rank : 0
 
since 2006. 2. 17
게시판별
 전체보기(468)
 리뷰작성
 관심글들
작성자별
페이퍼
 전체보기(0)
최근방문객
• deathesp
• potatotree
• 감자나무
• lswrome
• marine
이웃 미디어로거

예쁘고 간편하게 벽면을 활용한 똑똑한 수납 더하기 샌드위치 스마트 수납보드

- 리뷰작성 2017년 11월 26일 17:02 스크랩:0
관련링크: http://rabeca.blog.me/221148849889 원본입니다.


포근한 느낌의 펠트를 사용한 스마트 수납보드 디자인원의 더하기 샌드위치 스마트 수납보드 


집이나 사무실에서 수납 공간으로 활용하는 것은 책꽂이나 선반 등을 사용하게 되는데, 좀 더 쉽고 편하게 사용하면서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디자인원에서 개발한 더하기 샌드위치 스마트 수납보드를 소개합니다. 제 사무실 벽면에 붙여 놓았는데 깔끔하죠? 색도 질감도 방안의 분위기를 업할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어 보입니다. 





우선 패키지를 보면 비닐로 포장되어 있고 내부를 확인하기 쉽습니다. 스티커로 제품에 대한 설명이 전후면에 붙어 있는데, 전면은 규격과 기본적인 스펙들이 있고 뒷면은 사용법에 대한 부분과 제공되는 악세서리에 대해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큰 판에 포함된 주의사항과 제품 스펙과 종류에 대한 스티커로 290MM를 기본으로 한 제품에 대한 표시입니다. 우드볼 밴드가 포함되어 있다고 써있는데 우드볼은 2개가 포함되어 있어서 메모지 같은 것을 고정할 때 유리합니다. 

기본적인 주의사항에는 벽면 부착시 주의사항이 있는데 기본적으로 2-3일 고정되도록 붙인 상태를 유지하는데 이 때 무게가 가해지지 않도록 벽면에 악세서리나 내용물들을 수납하려면 좀 기다리셔야합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노란색과 베이지색으로 된 제품으로 다양한 색상을 제공하고 있더군요. 악세서리까지 고정된 상태로 위치는 타공을 기준으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타공은 악세서리를 고정하기 위해서 있는 것이지만 디자인적으로도 도움이 됩니다.





벨크로 방식으로 뒷면에 접착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서 벨크로로 고정하는 부분이 약간의 쿠션감도 만들 수는 있겠지만 왜 벨크로로 탈부착이 가능하게 되어 있을까? 궁금하기는 합니다. 세척을 위해서? 벨크로라고 해도 자주 붙였다 떼었다 하면 고정력이 좀 떨어질 수도 있을 듯합니다. 290mm 짜리 판에는 5개 작은 135mm 판은 4개의 벨크로타입 부착용 시트가 있습니다.





우드볼 밴드는 필요한 경우 이동하여 고정할 수 있는데 이 부분은 편리함으로 다가옵니다. 밴드 탄성도 나쁘지 않고 볼이 있어서 메모지나 기타 고정이 필요한 내용물을 고정하는데 도움도 되고 디자인적으로도 업이 됩니다.





노란색은 10개의 타공구멍이 있고 135mm에 290mm 크기로 다른 제품들과 같이 배치하여 인테리어 효과를 업하기 좋은 규격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역시 작은 제품에도 우드볼은 제공되며 나무 볼은 한개만 달려있는 제품이내요





상품에 대한 스펙이 있는 전면 제품 스티커도 확인해보면 같은 구성인데 크기만 다른 것 보이시죠?^^ 밴드는 큰 판에 있던 것과 동일한 방법으로 원하는 구멍에 끼워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두개를 나란히 놓아 보았는데 큰 판이 배송 중에 아주아주 약간 휘어진 듯해서 그런지 끝부분이 단차가 조금 있습니다. 저건 붙여놓고 시간이 좀 지나면 사라질 듯하내요 어차피 두께도 동일하고 벽면에 부착하는 스티커가 어느정도 잡아줄테니까요 다만 미리 좀 평평한 곳에 뒤집어 놓고 좀 펴서 붙이면 좋을 듯한데 제품이 불량이 아니라 배송시 구성물 간에 눌린 부분이 있어서 그런 듯합니다.





마지막으로 악세서리 패키지의 봉투를 보면 5가지의 구성품이 있다고 써있내요. 수납박스, 선반, 고정용 핀 3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자석이 달린 고정핀입니다.





수납용 박스로 역시 타공 부분에 연결하여 고정할 수 있도록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흰색컬러로 마감도 좋은 제품이 달려 있내요.제공되내요.





타공의 간격은 5cm이고 수납박스도 5cm의 깊이에 폭은 9.5cm정도 됩니다. 





선반의 경우는 240mm로 홈도 있어서 흘러내리지 않도록 배려되어 있습니다.





사진에 보듯이 원하는 곳에 자연스럽게 끼워넣으면 됩니다. 편하게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나머지 고정핀들은 사진과 같이 3가지 종류로 흰색은 자석이 달린 고정핀입니다. 금속제품 등을 부착할 수 있어 굴러다니는 클립 같은 것을 쉽게 고정할 수 있지요. 






사이트에서 설명하고 있는 제품의 색 규격, 가격을 가져왔습니다. 더하기의 스마트 수납보드는 원하는 다양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부분도 좋은 점이내요. 전체적으로 가격은 비싸다고 생각하는 분이 있을 듯합니다. 제품 가격은 디자인과 제질등 여러가지를 보면 싸다고하기는 어렵겠지만 나쁜 가격은 아니라 생각은 합니다. 그래도 소비자 입장에서 보면 조금은 저렴해지면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생각이 됩니다. 가격을 제외하면 충분히 구매력과 가치가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제품 구매는 소토어팜에서도 가능합니다. http://storefarm.naver.com/thehaki


#타공판 #타공판인테리어 #수납보드 #벽면 #수납 #특허 #디자인등록 #한국디자인진흥원 #펠트 #Felt


본 리뷰는 주식회사 디자인원에서 체험 제품 샌드위치 스마트 수납보드를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보드나라 회원은 미디어로그 가입에 관계없이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단 로그인은 보드나라 홈페이지서만 가능하며, 미디어로그 상단에서는 미디어로그 가입자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수정 : 7월 29일)